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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말

실수로 잘못 신고되면 어쩌죠?


1. 전자 자료는 실수할 여지가 없어요.

대부분의 세금 자료는 전자 형태로 바뀌었고, SSEM에서는 필요한 전자 자료를 자동으로 수집합니다.

자동 수집된 자료를 미리 정해진 알고리즘으로 분석해서 세금이 신고되기때문에 실수할 여지는 없습니다.


2. 사실만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자동 수집된 자료 외에 SSEM에서 확인을 요청하는 사항들이 있습니다.

(종이로 받은 영수증이나 현금 수입 같은 전자 자료 외의 사항들)

이런 부분들은 사실대로만 확인해주시면 문제 없이 신고할 수 있습니다.


3. 한번 더 검토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SEM개발팀에서는 신고한 내역을 한번 더 검토하고 있습니다.

만약, 수정할 부분이 발견되면 SSEM개발팀에서 연락을 드리고, 다시 신고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